평택을 살리는 청소년 환경 캠페인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 열린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늘 편안한 합정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평택을 살리는 청소년 환경 캠페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합정종합복지관 작성일22-05-10 14:20 조회432회 댓글0건

본문

2022년 청소년 건전육성 지원 공모사업으로 합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오)에서는 지난 4월 30일  은 “실천해요 줍깅”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 사업은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건전한 자기 계발과 환경보전에 대한 문화 확산에 이바지할 수 있는 민주시민 태도의 함육과 야외 체험활동을 통한 신체활동 역량을 증진함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다회기로 진행할 예정이며, 우리 평택시의 정책과 관내 청소년 기관들의 정책들이 연결된 기능적인 궁금중을 해소하고 또한 희망적인 사회를 말하며 청소년의 목소리를 사회에 반영하기 위하여 평택시 관련 지역 인사들과 크고 작은 청소년의 업무를 진행하는 기관들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날은 합정종합사회복지관 이재오관장 평택시의원 최은영(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예비후보김인환(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예비후보 김근용(국민의힘) 함께 참석하여 청소년들의 편의 및 궁금한 내용들을 질의하는 시간을 갖고 함께 플로킹을 진행하였다.

이 사업의 담당자인 이충진 팀장은 “청소년의 건강한 가치관 함양과 취미활동, 환경정화 활동 등을 통해 청소년들이 미래의 주역으로서 시민성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향후에도 세부적인 피드백을 통하여 마지막까지 책임 있는 수행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