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고덕동 시립어린이집 4개소, 이웃돕기 성금 기부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 열린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늘 편안한 합정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평택시 고덕동 시립어린이집 4개소, 이웃돕기 성금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합정종합사회복지관 작성일24-10-11 10:49 조회385회 댓글0건

본문

‘따뜻한 숨결 축제’ 나눔 바자회 수익금 4,130,020원

평택시 고덕동 시립어린이집 4개소 이웃돕기 성금 기부 (사진=고덕동 제공)
매일일보 = 한철희 기자  |  평택시 고덕동 관내 시립어린이집 4개소 및 제일풍경채2차에듀 아파트 입주자대표회는 지난 2일 제1회 ‘따뜻한 숨결 축제’ 나눔 행사 수익금 4,130,020원을 고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관내 복지관 2개소(부락종합사회복지관 고덕 분관, 합정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시립고덕금호어울림 어린이집, 시립고덕LH12단지 어린이집, 시립고덕제일풍경채2차 어린이집, 시립고덕제일풍경채3차 어린이집 등이 연합해 제1회 ‘따뜻한 숨결 축제’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고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락종합사회복지관 고덕 분관, 합정종합사회복지관, 제일풍경채2차에듀 아파트 입주자대표회 등 관계기관의 지원으로 다양한 체험 부스, 먹거리 등을 운영해 마련된 수익금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듯한 기부에 동참했다.

나눔 행사를 추진한 원장님들은 “어린이집 원아나 가족뿐만 아니라 이웃 주민들에게 다양한 체험 부스, 놀이 부스, 먹거리 부스 등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사회에 소중한 나눔을 함께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지역사회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라고 전했다.

양혜욱 고덕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심에 감사드리며, 민관 다양한 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 연계 지원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확산 및 촘촘한 지역복지 인적-물적 안전망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번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 만들어가는 선한 영향력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날 기부받은 성금은 평택행복나눔본부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평택=한철희 기자 tophch0204@naver.com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상단으로